홈 > 스포츠 > 스포츠
스포츠

구미시승마장 ‘2020 청소년자원봉사 운영기관’ 선정

편집국장 0 390

구미시승마장 ‘2020 청소년자원봉사 운영기관’ 선정


구미시설공단(이사장 채동익) 구미시승마장이 경상북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에서 인증한 ‘2020 청소년자원봉사 운영기관’으로 선정됐다.


청소년자원봉사기관은 청소년봉사 활동을 운영하는 기관이나 단체를 뜻하는데 경상북도청소년활동지원센터에서 2020청소년자원봉사 활성화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2019년 1월부터 올 해 6월까지의 봉사활동 실적을 기준으로 선정됐다.


따라서. 구미시승마장은 스포츠시설로써 시민의 건강과 힐링을 책임질 뿐  아니라 청소년들에게도 자원봉사를 통한 함께 더불어 사는 아름다운 정신을 키워주는 수련의 장 역할도 하게 되었다.

구미시승마장은 2011년 6월 13일 구미시로부터 수탁되어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채동익 이사장 취임 후 심혈을 기울여 추진하고 있는 사회공헌 테마사업인 ‘같이 Plus+’ 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에게 행복을 퍼주기 위해 공기업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0 Comments
<1,000자 칼럼> 방향과 목표
이철우 경북지사, 4당 원내대표 만나 SK 하이닉스 유치 건의
평생 무신론자 전 호주 총독, 85세에 세례 받아

음악은 정욕을 감화하는 일을 한다. 때문에 정부는 크게 이를 장려해야 한다. 좋은 가곡은 마음을 감동시켜 마음을 감동시켜 부드럽게 함으로써 이성을 설복하려는, 도덕보다도 그 영향이 더욱 크다. - 나폴레옹

음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