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교육 > 교육
교육

시민과 함께하는 온라인 평생학습 추진성과 공유회

편집국장 0 421

시민과 함께하는 온라인 평생학습 추진성과 공유회

 
구미시(시장 장세용)는 구미시마을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회장 박하용)와 공동 주관으로 지난 12월 10일(목) 오후4시 구미시평생교육원에서 「온라인 평생학습 추진성과 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번 공유회는 코로나19로 인해 당초 계획된 평생학습 통합 종강 및 성과 공유회가 아닌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추진, 각 과정 대표 학습자 및 강사 등 소규모의 인원만 참여하여 사전녹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평생학습동아리의 축하공연으로 시작된 공유회는 2020년 추진된 마을평생학습사업과 국비사업으로 진행된 30+미래학교의 성과로 이루어졌다. 특히 30+미래학교의 구미를 보다, 구미를 쓰다, 구미를 그리다 각 3개 분야의 시민참여 인문기록물 출간을 기념하여 강사, 학습자와 이야기를 나누고, 평생학습을 알리는 세레모니로 마무리 되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내년도 평생학습재지정평가를 대비하여 시민중심 다채로운 평생학습을 추진하였으며, 특히 시민이 만들어 낸 인문기록서는 구미의 브랜드로 시민에게 공유되어 질 것”이라고 말하며 많은 관심을 주문하였다.

한편 온라인 평생학습 성과 공유회는 오는 23일(수) 구미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