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교육 > 교육
교육

2020 인문도시지원사업 인문동아리 모집

편집국장 0 168

2020 인문도시지원사업 인문동아리 모집


구미시(시장 장세용)에서는 계명대학교가 주관하여 2020 인문도시 지원사업으로 시민의 인문역량을 증진시키고 인문정신의 사회적 확산을 위해 지원 대상 인문 동아리를 10월 30일까지 모집한다.


신청대상은 구성원의 70% 이상이 구미시민이고 최소 5인 이상 10인 이하의 동아리로, 현재 활동하고 있거나 신규 활동예정인 동아리도 가능하다. 모집분야는 문학, 철학, 역사 등 인문학습 분야와 시와 연극(즉흥극), 차와 인문학, 민화그리기, 악기배우기 등의 다양한 문화예술분야다.

최종 10개의 동아리를 선발하여 11월부터 12월까지 2개월간 활동경비를 지원하고, 체계적인 운영과 역량증진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과 전문가 지원, 연말 성과 공유회와 워크숍도 개최 할 예정이다.


자세한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는 구미시 홈페이지(www.gumi.g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구미시는 올해 6월 계명대학교와 공동으로 교육부산하 한국연구재단의  인문도시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인문도시 구미 조성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2023년 6월까지 3년간 인문학 강좌 및 인문마을 조성, 인문학 동아리를 지속적으로 선발하고 지원할 계획이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