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교육 > 교육
교육

2020년 학교폭력 예방 및 극복 공모전 시상식 개최

편집국장 0 178

2020년 학교폭력 예방 및 극복 공모전 시상식 개최


구미시(시장 장세용)는 2020. 10. 16.(금) 15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청소년과 학부모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학교폭력 예방 및 극복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12개 수상팀에 대한 상장 수여, 수상팀의 수상소감 발표, 심사위원 총평, 단체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수상한 청소년들의 학교폭력예방에 대한 책임의식을 공유하는 장이 되었다.

올해로 3회째인 본 공모전은 구미시 청소년 스스로 학교폭력 예방 및 극복에 대한 주체의식과 책임의식을 가질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7~8월 두 달간 학교폭력 예방 및 극복을 주제로 창작랩, 수기, 아이디어 3부문으로 공모하여 많은 청소년들이 각자의 개성과 메시지를   담은 우수한 작품들을 출품하였고 전문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참가상 등 총 12팀이 선정되었다.

윤태호 센터장은 “학교폭력 예방 및 극복에 관한 또래 청소년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해준 우수한 작품들이 많았으며, 이번 수상작을 활용하여 우리 청소년들이 학교폭력이 없는 사회에서 자라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