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사회 > 사회
사회

힘내라 구미 청소년! 너희 마음에 찾아갈게

편집국장 0 103

힘내라 구미 청소년! 너희 마음에 찾아갈게

위기청소년 발굴 및 예방을 위한 마음사랑박스 아웃리치 실시


구미시(시장 장세용)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주관으로 심리적 위기를 겪는 청소년들의 고민사연을 접수하고 가정이나 학교로 마음사랑박스를 전하는 아웃리치 『힘내라 구미 청소년! 너희 마음에 찾아갈게』를 실시한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거리에 나가는 대면 상담서비스를 대신하여 마련된 마음사랑박스에는 참여 청소년들의 고민 글에 대한 따뜻한 상담 답변 글과 마음사랑안내서가 담겨진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해 집에서 할 수 있는 체험활동 물품은 물론 간식, 코로나 예방을 위한 마스크, 여러 홍보물품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신청기간은 7월 27일부터 소진 시까지이며 200명에게 마음사랑박스를 배송할 예정이다. 구미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구미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www.youthcoc.org)게시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youthcoc@hanmail.net)로 접수할 수 있으며, 온라인링크 설문지(http://naver.me/F8R0xXz2)로도 접수 가능하다.
 

0 Comments
<1,000자 칼럼> 방향과 목표
이철우 경북지사, 4당 원내대표 만나 SK 하이닉스 유치 건의
평생 무신론자 전 호주 총독, 85세에 세례 받아

나는 미래의 일을 생각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것은 눈 깜짝할 사이에 찾아오기 때문이다. - A. 아인슈타인 나는 미래에 대해 생각하는 법이 없다. 어차피 곧 닥치니까. - 알버트 아인슈타인 I never think of the future - it comes soon enough. - Albert Einstein

미래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