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사회 > 사회
사회

구미(口味)가 당기는 참좋은 구미, 행복한 여행

편집국장 0 52

구미(口味)가 당기는 참좋은 구미, 행복한 여행
 

2020 대한민국 생활낚시 박람회에서 구미 관광 홍보


구미시(시장 장세용)에서는 7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생활낚시박람회」에 참가하여 국내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홍보관을 운영하였다.


대한민국 생활낚시박람회는 올해 제2회를 맞이하는 행사로, 최근 방영중인 TV 프로그램의 인기에 힘입어 개인, 단체, 가족 등 다양한 형태의 관람객들이 방문하였다.
 
시에서는 입장객을 대상으로 해평면 도리사 인근과 신동에 위치한 낚시터 등 관내 낚시터를 안내하고, 자녀를 동반한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해 낙동강체육공원 구미캠핑장 및 언택트 관광지 100선에 선정된 금오산 올레길 등 비대면 관광지를 중점적으로 홍보하였다.

또한 지난 4월 구미시 관광기념품 공모전 대상을 수상한 구미에코랜드 모노레일을 형상화한‘구미시 감성여행&레일체험’조립키트를 자녀동반 방문객에게 이벤트 물품으로 배부하고, 구미 농산물 ‘금오산 흑마늘 한과’를 시식품으로 제공하여 홍보 효과를 높였다.

구미시 관계자는 “박람회를 통해 코로나19로 바뀐 여행트렌드에 맞추어 구미 관광지를 적극 홍보하고 구미시가 관광도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